본문 바로가기
일상

핫초코 미떼로 인생의 단맛 느끼기

by 꽃하는girl 2015. 12. 2.
반응형

#핫초코 미떼로 인생의 단맛 느끼기

찬바람과 비오는 오늘같은 날이면 생각나는 핫초코

핫초코하면 생각나는 미떼

미떼하면 생각나는 CF 

 

 

내가 제일 좋아하는 CF중에 하나.

누구의 아이디어로 이렇게 만들어졌는지는 모르지만

참 엄마미소 지으며, 잠시 일시정지하게 만들었던 것 같다.

 

 

그래서 더욱 생각나는 핫초코

가끔 인생의 단맛을 느끼고 싶은 순간이 지금이 아닐까 싶어

따뜻한 핫초코 한잔(?) 아니 한병을 해본다.

 

 한참 물도 안마시던 내가 요즘 필수 잇템으로 챙기는 보온병.

보온병 한가득 따뜻한 물과, 핫초코 두포 챙김

보기만해도 달콤달콤~♡

 

 내가 가지고 있던 핫초코

'초코레뜨'라는 이름을 가졌다.

피곤할때나 졸려울때 마셔주면 정말 끝내줍니다.

 

 물 한가득 넣으면 나처럼 됨.

두포를 넣을 생각이라면 물은 계산하여 적당히 넣기.

그래도 살살살 잘 넣어, 잘 녹이기

 

짜잔 ^^

오늘의 인생 단맛^^

따뜻한 핫초코 한 잔 어떠세요?

 

[지금은 인생의 단맛을 느끼고 싶을 때_핫초코 미떼와 함께]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속에 나는...  (0) 2016.07.20
네일아트로 블링블링 여자놀이  (0) 2015.12.07
겨울 사무실 실내화 구입했어요.  (0) 2015.11.24
가을,가을,가을아~^^  (0) 2015.11.15